담당업무 ㆍ일본 고객 상담 및 CS 운영 - 일본 고객 대상 문의 응대 (라인, 와츠앱 등) - 상담 예약, 시술 안내, 사후 케어 대응 및 고객 만족도 관리 ㆍ상담 내용 분석 및 관리 - 일본인 고객과 의사 간 상담 내용을 분석하여 전달, 내용의 정확성 검수 및 관리 - 상담 내역, 이슈, 피드백 DB화 및 개선 제안 ㆍ병원 예약 및 일정 관리 - 일본 고객의 병원 예약 및 일정 조율 - 상담 > 예약 > 결제 > 방문 > 사후 관리 전 과정 지원 - 병원, 의사, 상담 실장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일정 조율
자격요건 ㆍ경력 : 2년 ~ 7년 ㆍ일본어 회화 및 작문 능력 (SJPT, JLPT 등 관련 자격 보유) ㆍ고객 상담, CS, 운영 등 관련 경력 2년 이상 ㆍMS Office / Google Sheet 등 기본 OA 활용 가능 ㆍ고객 중심 사고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
우대사항 ㆍ의료관광, 뷰티, 플랫폼, 일본 고객 대응 경험자 ㆍ일본 현지 거주 또는 유학 경험자 ㆍ병원 / 호텔 / 고객 서비스 업계 근무 경험자
근무조건 ㆍ근무형태 : 정규직 ㆍ근무시간 - 주 5일 (스케쥴에 따른 근무 / 일요일 휴무) - 병원 운영 시간에 따른 시차제 근무 있음 ㆍ근무지 :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0, 8층 (논현동, KBL 센터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