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지션 및 자격요건

일본 고객 CS 운영자

( Japan Customer Service Manager)

담당업무

ㆍ일본 고객 상담 및 CS 운영

- 일본 고객 대상 문의 응대 (라인, 와츠앱 등)

- 상담 예약, 시술 안내, 사후 케어 대응 및 고객 만족도 관리

ㆍ상담 내용 분석 및 관리

- 일본인 고객과 의사 간 상담 내용을 분석하여 전달, 내용의 정확성 검수 및 관리

- 상담 내역, 이슈, 피드백 DB화 및 개선 제안

ㆍ병원 예약 및 일정 관리

- 일본 고객의 병원 예약 및 일정 조율

- 상담 > 예약 > 결제 > 방문 > 사후 관리 전 과정 지원

- 병원, 의사, 상담 실장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일정 조율


자격요건

ㆍ경력 : 2년 ~ 7년

ㆍ일본어 회화 및 작문 능력 (SJPT, JLPT 등 관련 자격 보유)

ㆍ고객 상담, CS, 운영 등 관련 경력 2년 이상

ㆍMS Office / Google Sheet 등 기본 OA 활용 가능

ㆍ고객 중심 사고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


우대사항

ㆍ의료관광, 뷰티, 플랫폼, 일본 고객 대응 경험자

ㆍ일본 현지 거주 또는 유학 경험자

ㆍ병원 / 호텔 / 고객 서비스 업계 근무 경험자


근무조건

ㆍ근무형태 : 정규직

ㆍ근무시간

- 주 5일 (스케쥴에 따른 근무 / 일요일 휴무)

- 병원 운영 시간에 따른 시차제 근무 있음

ㆍ근무지 :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0, 8층 (논현동, KBL 센터)


전형절차

ㆍ서류전형 > 1차면접 > 2차면접 > 최종합격

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.


유의사항
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