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당업무ㆍ병원 전체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총괄ㆍ브랜딩 방향성 수립 및 캠페인 운영ㆍ온·오프라인 광고 세팅 및 운영 관리ㆍ마케팅 콘텐츠 기획 디렉팅ㆍ마케팅 성과 분석 및 보고, 개선안 도출ㆍ마케팅팀 인력 관리 및 협업 총괄스킬ㆍ의료법 및 의료광고 심의 규정 이해 ㆍ디지털 광고 운영 능숙 ㆍ마케팅 성과 분석 및 데이터 리포팅 능력ㆍ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 및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디렉션 역량ㆍ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및 팀 리딩 스킬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대내외 협업, 리더십 능력자격요건 ㆍ병의원 마케팅 유관업무 경력 (10년 이상)우대사항ㆍ글로벌 마케팅 경험ㆍ심미·프리미엄 의료 분야 근무 경험
|
|
전형절차
ㆍ서류전형 > 1차면접 > 2차면접 > 임원면접 > 최종합격
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.
|
|
유의사항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|
|